VMSPACE는 국내 최고의 건축 포털 매거진입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정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ogin 회원가입
Naver 로그인


background

바우베르크 파켓 '카사 파크'

3중 구조 - 3.5mm 상단 마모층
유럽산 참나무 사용
바닥 난방에 적합
국내 수입 - 구정F&D (010-4760-0304)

제조사
바우베르크 파켓
연락처
구정F&D(010-4760-0304)
홈페이지

나무 바닥은 생활 공간에서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자연의 재료이다. ‘정, 은설’ 주택의 외부는 알루미늄 패널로 마감되어 차가운 인상이지만, 내부 공간은 백색의 페인트와 나무를 사용해 단정하면서도 가정생활에는 따뜻한 분위기를 잃지 않도록 했다. 자연스러운 오크 색상이 돋보이는 마루는 스위스 바우베르크 ‘카사 파크’ 제품이다. 

바우베르크는 1935년 설립된 마루 전문 기업으로, 1940년대부터 꾸준한 연구∙개발 투자로 지속가능성을 담보하는 마루 솔루션을 도입하는데 앞장서 왔다. 잘 보존되고 관리되는 삼림에서 생산된 제품임을 담보하는 국제삼림관리협회(FSC) 인증을 받았으며, 재활용까지 포함하는 제품의 수명 주기를 뜻하는 '크래들-투-크래들(C2C)’ 원칙에 따라 생산을 시작한 세계 최초의 회사이다. 이는 제품이 친환경적인 방식으로 제작되었으며 수명이 다하면 재활용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환경을 보살피는 노력은 사용자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책임지기 위한 노력이기도 하다. 바우베르크는 사용자들에게 실용적이고 유용한 방식으로 친환경을 실천하고 자연성을 추구하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정, 은설 / 카사파크181 오크 ⓒYoon Joonhwan

프로젝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