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SPACE는 국내 최고의 건축 포털 매거진입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정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ogin 회원가입
Naver 로그인


‘이건음악회 아리랑 편곡 공모전’ 개최

prize 김예람 기자 2021.09.15



 

종합건축자재 전문기업 이건이건음악회 아리랑 편곡 공모전93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32회 이건음악회 개최에 맞춰 열린 이번 공모전은 한국 고유의 정서가 담긴 아리랑을 여러 아티스트의 연주로 재해석하고자 기획됐다. 지금까지정선 아리랑’, ‘진도 아리랑’, ‘밀양 아리랑등 다양한 아리랑이 국내 신진 클래식 작곡가들에 의해 편곡됐다.

학생, 일반인 구분 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개인이나 팀으로도 응모가 가능하다. 심사는 초정 연주자인 알렉산더 크리헬(Alexander Krichel)과 이건음악회 자문위원이 맡는다. 알렉산더 크리헬은 함부르크 엘프필하모니, 뮌헨 헤라쿨레스잘 등과의 협연을 통해 큰 인기를 얻은 독일 출신의 피아니스트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최우수작 1팀과 우수작 10팀이 선발된다. 최우수작 수상자에게는 상금 200만 원이 수여되고, 우수작 수상자에게는 공연 관람 티켓과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될 예정이다공모전 참가 및 수상 등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이건음악회 블로그(https://eagonblo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SPACE, 스페이스, 공간


댓글